Franchise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미인가”의 성공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 지점만족경영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지역별 현장의 목소리 경청
    ⋅본사 운영정책 공유 및 협의

  •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경영지도  ·교육지도  ·매출관리  ·마케팅 지도
    ·고객클레임처리  ·메뉴얼 관리 및 시스템교육

  • 정기적 교육을 통한 서비스의 향상과 사업의 성공 모색

    ·가맹점 보수교욱 ·매월 정기교육
    ·지점 마케팅 회의

  • 프로그램의 차별화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운영 노하우를 통한 지속적인 인재교육
    ⋅ 프로그램 연구 및 메뉴얼 개발

  • 마케팅의 차별화

    ⋅고객소비 성향과 구매욕구 분석 후 맞춤 서비스 기획
    ⋅온/오프라인 연계한 마케팅

  • 본사지원 차별화

    ⋅공간대비 최대의 효율성
    ⋅인력대비 최대의 효율성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미인가의 성공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미인가는 이제까지의 에스테틱 업계의 경영방식에서 탈피하여 오직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춘 경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관리 기술교육과 꾸준한 연구개발로 능동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미인가 에스테틱의 성공의 열쇠를 함께 나누어 가질 가족을 기다립니다.

개설절차

  • 1. 창업상담
  • 2. 본사 직영점, 가맹점 견학
  • 3. 프랜차이즈 본계약 : 가맹계약, 계약금(가맹비)입금
  • 4. 점포계약 : 점포 개발 본사 지원, 건물하자 관계 점검 지원
  • 5. 점주교육 : 창업에 필요한 본사 지원 교육
  • 6. 인테리어 상담 : 인테리어 도면, 비용 및 OPEN 스케줄 협의
  • 7. 인테리어 공사 : 최대 20~ 25일 기준
  • 8. 집기, 제품 입고 : 관리기기, 기구, 화장품 및 기타 집기 진열
  • 9. 사업자등록, 카드 단말기 신청
  • 10. 오픈교육 : 리허설, 현장교육
  • 11. 홍보 : 상권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프로모션 진행, 홍보물 제작
  • 12. 오픈

프랜차이즈 상담안내 051-747-7047